[보도자료] 신신제약 '무조무 알파' 신규 광고 캠페인 전개
2016-05-17 1597


신신제약(대표 김한기)은 2015년 발매된 신제품 “무조무 알파”의 신규 광고 캠페인 ‘뿌리는 무좀 치료제 무조무 알파”편을 SBS TV를 시작으로 공중파 TV 방송, 케이블 TV방송, 온라인을 통해 11일부터 방영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광고는 패션 광고처럼 스타일리시한 무조무 알파를 나타내고 있으며, '스타일 죽인다. 향기 죽인다. 무좀 죽인다.'라는 라임을 살린 광고 카피는 피부 깊숙이 침투해 무좀의 뿌리까지 박멸하는 무조무 알파의 핵심 특징을 쉽고 강렬하게 전달해 주고 있다.

국내 최초 에어로졸 타입의 무좀치료제 ‘무조무알파’는 무좀약을 환부에 바르기 위해 손에 뭍혀야 하고 약품이 건조될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기존 제품과 달리 뿌리는 에어로졸 타입으로 손에 뭍히지 않고 환부에 도포가 가능하며, 빨리 건조 되어 일상생활이 즉시 가능하다는 차별점으로 긍적적인 소비자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무좀의 원인균 발생을 차단하는 테르비나핀염산염 성분 외에, 무좀으로 인한 피부 짓무름과 염증을 치료하는 에녹솔론 성분이 추가됐으며, 가려움증을 완화하는 디펜히드라민과 국소마취제 리도카인까지 복합처방된 가장 이상적인 무좀치료제라는 것이 신신제약 관계자의 설명이다.

신신제약은 신제품 '무조무알파 에어로솔'의 신규 광고캠페인을 기점으로, 향후 출시예정인 OTC 신제품의 매출 활성화를 위해 일선약국과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회사의 전문분야인 OTC 외용제 의약품 부분에 마케팅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TEL.031-707-3460)